경기도 천년의 해를 알리는 공공 캠페인‘경기 천년’프로젝트. 세로 인터뷰, 인플루언서 콜라보, 웹드라마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였습니다. ‘경기 천년’ 캠페인 바이럴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내용 고객사 : 경기문화재단사업기간 : 2018.3.14 – 2018.7.31경기천년 홍보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63편) 웹드라마, 바이럴 영상, 인터뷰 영상, 사이니지 광고 영상 등 제작 뉴미디어 미디어 믹스(ShareHows/위키트리/피키캐스트/경기버스 등)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소프/영국남자/K타이거즈/대처법 등) 온라인 광고 미디어 믹스(페이스북/유튜브 광고 등) 및 집행 프로젝트 성과 총 3백만 뷰 이상의 콘텐츠 조회수 기록목표 조회수 200만회 대비 74% 초과 달성다문화가정 인식개선 바이럴 콘텐츠의 경우 총 100만 뷰, 공유 1천회 기록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 포맷 시도 캠페인 콘텐츠 ▶ 콘텐츠 보러가기 #1 바이럴 콘텐츠 ▶ 콘텐츠 보러가기 #2 웹드라마 ▶ 콘텐츠 보러가기 #3 유튜버 콜라보(영국남자) ▶ 콘텐츠 보러가기 #4 유튜버 콜라보(소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