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커뮤니케이션의 기획자와 크리에이터가 만들고 운영해온 뉴미디어. 이뤄온 성과 만큼 SNS 채널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와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 푸르지오 유튜브 채널 'PRUGIO LIFE' 유튜브 채널 구축 컨설팅 및 운영오픈 후 1년 6개월 동안 약 10만명의 구독자 확보 2020년도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인터넷소통대상', '소셜미디어대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2관왕 ▶PRUGIO LIFE 채널 방문하기 국내 최초 HOW TO 미디어 ‘ShareHows’ SNS 구독자 300만명유튜브,페이스북,네이퍼포스트,카카오스토리,빙글 등 운영 네이버, 카카오 1boon,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국일보, 세계일보, 국민일보, 뉴스1 등 미디어 콘텐츠 송출 제휴 버스, 택시, 대학교, 은행 등 오프라인 사이니지 콘텐츠 송출 제휴 2017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 콘텐츠 서비스 선정(한국데이터진흥원)2017 차세대 미디어대전, MCN 오리지널 콘텐츠 부분 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2015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미디어부문 우수상 ▶ShareHows 채널 방문하기 10대들이 열광하는 유튜브 채널 ‘대처법’ 2017년 5월 채널 오픈, 유튜브 구독자 21만명연극배우, 희극배우, 유튜브 스타들이 출연하는 스토리텔링 노하우 콘텐츠유튜브 콘텐츠 평균 40만 뷰 이상의 조회수 기록(총 54,560,138 뷰 / 132개 콘텐츠)국내 유튜브 채널 중 최상위 수준의 조회수와 구독자 참여 기록 중 ▶대처법 채널 방문하기 서울을 대표하는 글로벌 관광 미디어 ‘HOW TO SEOUL’ 서울시 선정 서울 관광 우수 IT 서비스(2017, 2018)페이스북 구독자 20만명, 커뮤니티 구독자 1만명외국인 구독자의 참여가 특히 높은 채널로 성장2016 서울 – 관광 스타트업 협력 프로젝트 장려상 및 인기상 수상 ▶하우투 서울 채널 방문하기 SC제일은행 참여형 나눔 미디어 '더 착한 TV'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누구나 쉽게 나눌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더 나은 세상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생생하게전하는 SC제일은행의 참여형 나눔 미디어 미디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계 및 구축2018년 2월 런칭동영상 콘텐츠 기반 연간 콘텐츠 기획 및 운영착한도서관프로젝트 캠페인 홍보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3회 진행페이스북 구독자 1만명 확보(운영기간 10개월)동영상 조회 272만회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