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의 사회공헌 캠페인 ‘착한도서관프로젝트’ 바이럴 전략 수립에서 콘텐츠 제작, 미디어 믹스까지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한 종합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였습니다.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캠페인 홍보 프로젝트 내용 고객사 : SC제일은행프로젝트 시행 : 2017년(시즌6),2018년(시즌7) 캠페인 바이럴 콘텐츠 및 공식 영상 제작/유통참여형 나눔 미디어 ‘더착한TV’개국 및 운영뉴미디어 미디어 믹스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기획/진행대국민 참여 사진 공모전 기획/진행 프로젝트 성과 시즌 6 바이럴 콘텐츠 총 90만 뷰, 공유 2천 회 기록 시즌 7 바이럴 콘텐츠 총 300만 뷰, 공유 1천 5백 회 기록시즌 7 10% 이상의 높은 전환율 기록(페스티벌 참가신청 페이지 전환)시즌 7 착한 목소리 기부 1만 2천명 참여 ▶ 캠페인 콘텐츠 보러가기